Brand, Naver, Daum
네이버/다음/구글 포털사이트에서 특정 검색어를 검색했을 때, 등록한 광고가 검색결과 상단에 노출되는 상품입니다.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광고주가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했을 시,
검색 결과에 노출 되는 방식으로 노출에 대한 광고비는 지불하지 않고 광고주가 클릭하여
방문한 경우에 광고비가 지불되는 방식의 검색광고 입니다.
키워드 별로 최대 클릭 비용과 품질지수를 고려하여 산출된 광고 순위에 따라 각 영역별
광고 개수에 맞춰 광고가 노출되며, 매체별 세분화된 광고 관리를 위해 효율적인 키워드를
분석하고 자사 및 타사 광고의 운영현황을 분석합니다.
네이버 브랜드검색은 통합검색 최상단에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노출되는 검색광고로,
브랜드 키워드, 업체명, 브랜드와 연관성이 높은 키워드 검색시에 해당 브랜드 내용과
이미지가 함께 통합검색결과 최상단에 노출되는 컨텐츠 검색형 광고입니다.
웹, 모바일 모두 제목과 URL 브랜드 설명 문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원하는 키워드에 맞춰서 광고가 집행되며 모바일에서는
통화버튼과 카카오톡 버튼이 함께 노출되는 방식의 검색광고입니다.
브랜드 키워드 및 업체명 검색시 검색결과에 이미지, 동영상 및 텍스트를 이용하여 검색결과 노출시 광고를 노출하는 방법으로 기업의 이미지, 제품, 상표 및 서비스명을
브랜딩하는 광고 방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