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를 만드는 사람들
컨설팅 & 종합홍보대행사
슈가미디어

KEYWORD AD

Brand, Naver, Daum

검색광고검색을 통한 노출, 높은 타겟팅 & 효율성

네이버/다음/구글 포털사이트에서 특정 검색어를 검색했을 때, 등록한 광고가 검색결과 상단에 노출되는 상품입니다.

검색광고의 특장점
높은 효율성과 정확한 타겟 설정
자사 및 타사의 광고 운영 현황을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광고 요소별 타겟팅 설정
결과를 토대로 전반적인 광고 운영 전략 및 목표 설정
합리적인 광고 비용
효과적인 컨설팅 프로세스를 구축하여, 광고비를 최소한 절감하고 광고효과는 높일 수 있는 고도화 된 서비스를 제공
광고효과 측정 및 철저한 분석
최상의 광고 운영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브랜드에서 추구하는 키워드, 경쟁사 광고 분석, 로그 분석, 노출 및 자동 입찰 관리를 통한 분석 시스템
검색광고 진행 Process
STEP1
자사 및 타사분석
STEP2
맞춤 키워드 추출
STEP3
운영 전략 수립
및 예산 설정
STEP4
광고 집행 및 입찰
STEP5
광고 성과 및
운영 분석
STEP6
데이터 기반
리포트 작성
네이버 검색광고(클릭초이스)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광고주가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했을 시,
검색 결과에 노출 되는 방식으로 노출에 대한 광고비는 지불하지 않고 광고주가 클릭하여
방문한 경우에 광고비가 지불되는 방식의 검색광고 입니다.

노출방법

키워드 별로 최대 클릭 비용과 품질지수를 고려하여 산출된 광고 순위에 따라 각 영역별
광고 개수에 맞춰 광고가 노출되며, 매체별 세분화된 광고 관리를 위해 효율적인 키워드를
분석하고 자사 및 타사 광고의 운영현황을 분석합니다.

네이버 브랜드검색

네이버 브랜드검색은 통합검색 최상단에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노출되는 검색광고로,
브랜드 키워드, 업체명, 브랜드와 연관성이 높은 키워드 검색시에 해당 브랜드 내용과
이미지가 함께 통합검색결과 최상단에 노출되는 컨텐츠 검색형 광고입니다.

Naver 브랜드검색 이미지
다음 검색광고

웹, 모바일 모두 제목과 URL 브랜드 설명 문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원하는 키워드에 맞춰서 광고가 집행되며 모바일에서는
통화버튼과 카카오톡 버튼이 함께 노출되는 방식의 검색광고입니다.

제목
설명문구
URL
Daum 검색광고 이미지
다음 브랜드검색

브랜드 키워드 및 업체명 검색시 검색결과에 이미지, 동영상 및 텍스트를 이용하여 검색결과 노출시 광고를 노출하는 방법으로 기업의 이미지, 제품, 상표 및 서비스명을
브랜딩하는 광고 방식입니다.

Daum 브랜드검색 이미지
WHY SUGARMIDA?
경쟁사 분석,웹 로그분석,리포트 서비스경쟁사 분석,웹 로그분석,리포트 서비스
경쟁사 분석
타사 광고 운영 및 노출 현황,
T&D 업종 현황 등 다양한 수집데이터
분석을 통해 최적화된 광고 전략 제시
웹 로그분석
실시간 웹로그 분석,
시장분석을 통한 전략 데이터 활용
리포트 서비스
광고 현황 파악 및 운영에 대한
주간, 월간 광고 집행 현황 보고서 제공